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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  • Q1. 터미닉스 해충방제 서비스는 누가 가입하나요?

    A 소규모 영업장을 운영하시는 모든 고객이 가입 가능합니다.

  • Q2. 업종에 따라 이용요금이 다른가요?

    A 요식업장의 경우 영업허가증에 등록된 면적(㎡)을 기준으로 가격이 차등 적용됩니다.

  • Q3. 업종에 따라 이용요금이 다른가요?

    A 요식업장의 경우 영업허가증에 등록된 면적(㎡)을 기준으로 가격이 차등 적용됩니다.

  • Q4. 현재 터미닉스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ACN을 통해서 가입해도 되나요?

    A 기존 터미닉스 고객은 ACN으로 전환계약이 불가합니다.

  • Q5. 서비스 약정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 터미닉스와 일반 사업장의 해충방제 계약기간은 2년 입니다.

  • Q6. 초기서비스 비용은 있나요?

    A 터미닉스의 해충방제는 초기 3개월의 집중관리 비용이 있습니다. ACN가입의 경우 본 비용은 연간 총이용금액에 산입한 후 월별 환산하여 매월 부과되는 월정료에 포함 청구 됩니다.

  • Q7. 전화상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?

    A 전화로는 가입이 불가하며 반드시 온라인 ACN 홈페이지 통해서만 접수 가능합니다.

  • Q8. 우선 요금만 알고 싶은데 알려줄 수 있나요?

    A 터미닉스 해충방제서비스 비용은 기본방제서비스와 장비임대관리서비스로 구분됩니다. 기본방제서비스는 평형별로 다르게 정해져 있으며 터미닉스 영업담당이 방문하여 직접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 장비임대관리 서비스는 기본방제 계약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장비 1개당 월정료 30,000원의 관리비용이 부과됩니다.

  • Q9. 계약기간 중 명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A 네, 명의변경은 가능합니다. 단, 명의변경으로 새로운 계약이 시작되어도 ACN전환 가입은 불가하며 기존 ACN가입고객으로 유지 됩니다.

  • Q10. 중도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?

    A 네, 계약기간 내 고객의 사유로 계약 해지를 하는 경우 계약서에 합의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

  • Q11. 서비스는 매월 받아야 하나요?

    A 현재 보이는 해충만을 퇴치하는 것은 근본적인 해충방제가 아닙니다. 다양한 외부발생요인에 의해 지속적으로 내부 침입 및 발생이 가능한 해충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방제서비스를 통한 상시 관리가 필요합니다.

  • Q12. 터미닉스는 어떤 약제를 사용하나요?

    A 해충의 습성을 파악하지 못한 채 무분별하게 약제를 사용하는 경우, 해충의 내성 발생으로 문제 해결이 어렵고 환경 오염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 터미닉스는 모니터링을 통해 문제가 되는 해충의 종류에 따라 식약처에서 허가된 약제를 선택적으로 사용합니다.

  • Q13. 서비스를 받고 나서도 바퀴벌레가 보여요?

    A 약제를 먹고 힘을 잃은 바퀴벌레가 주간에도 돌아다닐 수 있으며, 그 때문에 평소보다 바퀴벌레가 더 많이 보일 수도 있습니다. 1주일 이후부터 효과적인 살충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보이는 바퀴벌레는 죽이지 않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.

  • Q14. 서비스를 받으면 업장을 비워야 하나요?

    A 터미닉스에서 사용하는 약제는 냄새가 없고, 인체에 안전하므로 업장을 비우실 필요는 없습니다. 퇴치 후에도 해충은 계속 실내로 침입하는데, 방치하면 다시 문제가 재발되기 때문에 정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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