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>
  • 서비스 안내

긴급출동 서비스 프로세스

  • 해충발생 신고 접수 (고객센터 & 방제담당자)

    - 고객의 이슈사항을 방제서비스 담당자에게 전달
    - 방제 담당자는 예상 방문일정을 고객사업장에 통보

  • 긴급출동 및 문제 해결

    - 지사 방제 담당자 or 전문기술인원이 방문
    - 고객 불편사항에 대한 점검 및 처리

  • 본사 서비스기술실 지원

    - 지사에서 처리할 수 없는 중대 클레임은 본사 이관
    - 본사 최고의 전문가 인력 투입(문제 해결)

ACN 코리아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114번길 38 동일빌딩 7층,12층 TEL:1644-7797
사업자등록번호 220-87-94670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0-서울강남-02109호 대표자:데이비드 리차드 메리맨

개인정보처리방침